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이 된 남자’ 김상경, 여진구 살리기 위해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2:23

    '왕이 된 남자' 김상경이 죽음을 맞았다.



    261방송된 '왕이 된 남자'에서는 여진구를 지키기 위해서 김상경이 누명을 쓰고 사망했다.



    조참을 한 여진구는 권해효가 유출한 김상경이 간신의 증좌를 보고 당황했습니다.



    밀서 속 옥쇄 차림에 권해효는 "밀서를 몰랐느냐"며 여진구를 몰아붙이자 김상경은 "내가 훔쳐 찍었다"고 거짓 자백했다.



    이에 반란군 무사가 김상경에게 칼을 내밀었고 그는 이무생에게 칼을 휘둘렀다.




    >


    '왕이 된 남자' 캡처




    한편 일자리 6부작으로 알려진 월화 드라마'왕이 된 남자'는 27일을 기준으로 일 5회까지 방영됐다.



    마지막 1화에서 여진의 단죄가 이뤄질지가 주목된다.



    왕이 된 남자는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원작으로 했다. 원작과 동등하게 흘러갈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정세.



    '왕이 된 남자'는 매주 월요일 하나그와 화요일 한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관련 기사:


    '왕이 된 남자' 서윤아, 아름다운 미모 다각도로 보면 행복...인형인가? 살림인가? 헷갈리는[UHD포토] 왕이 된 남자 출연진 화이팅! (왕이 되었다)남) [UHD포토] 장성한 남자 출연진'기대되는 사극 드라마'남) [UHD포토] 여신궁 - 이세영, '새롭게 조합' (왕이 되었다)남자) [HD포토] 여신궁 - 이세영 '하트가 딱 맞아요' (남자신궁 - D'황효우'가 본다) 남자 신궁(황효우 보효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