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이렇게도 되더라구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4:27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에서 매운 냄새가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어떻게 된 걸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렇게 생각했는데 가면을 안 쓰는 날에도 좀 매운 냄새가 심했어요.양치질 할 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크리덱으로 잘 닦아주고 매웠는데 왜 약간 매운 냄새가 나는 줄 알고 이유를 계속 찾았어요.


    >


    편도결석때문에도 그럴 수 있다고 합니다.예전에는 이런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은 목에 뭐가 걸린 것 같아서 입 안을 보니까 노랗고 둥근 알갱이 같은 게 박혀 있었어요. ㅇ0ㅇ​ 종종은 이것이 미끄러져서 나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 있는 느낌이 들고 냄새가 나는 것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한번 찾아봤는데, 입 안이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울퉁불퉁한 사람이 있어서 배에 식품이 끼어 남아 있게 되면 세균이 점점 쌓여 탈피해서 역겨운 냄새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


    저도 여기까지는 생각하지 못하고 그냥 양치질만 잘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 결석 때문이었어요.따라서 방법을 찾던 중 양치질을 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자주 양치질을 할 때는 치아를 골고루 닦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물론 어느 정도의 예방법으로는 괜찮지만 먼저 일어나서 저는 그렇게 sound면 해결할 수 없다고 해서 면봉이라도 몇 번 짜봤거든요.하지만 가끔 강도 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 피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한 번 쳐서 염증이 생겼는데 그때 거짓말 없이 한동안 고생한 것 같아요.


    >


    따라서 제가 어떻게 뽑는 방법이 가장 좋을까 하고 찾아봤지만, 아무래도 확실하게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 번 다녀오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그냥 여기까지는 생각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


    쉽게 집에서 확인할 방법을 가르치면 1단 거울을 보고 입을 벌린 전부 sound에 휴대 이쟈싱 다른 플래시를 이용하고 빛을 비추어 준 전부 sound에 편도를 살펴봤을 때 노란 것이 보인다면 맞죠"혼자 맡는 방법"에서 가장 잘 알려 진 것이 면봉으로 맞추는 방법입니다만, 위의 자가 진단 방법처럼 거울을 보고2개를 이용 칠로 누르면 결석이 자신에게 올 때도 있지만, 나처럼 당신 힘껏 밀면 염증으로 고생하므로 주의하세요.ᅲ


    >


    그렇게 면봉만 잡으려고 제가 찬찬히 소견을 한 것이 있었는데 구.강.세.정기를 이용해서 잡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소견을 했습니다! 언제나 없는 주사기에 생리식염수본 인물을 넣고 부위에 분사해서 뽑는 방법도 있다는데, 이걸로 하면 더 편하지 않을까. 라는 소견까지 하게 되니 바로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그냥 양치질하는데 쓰는 거지 편도결석을 빼는 목적으로 쓰는 건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쓰는 걸로 세기를 약하게 해서 제거하고 싶은 부분에 물보라를 맞았는데 확 빠져버린 거예요! 단점이라면 입을 벌리고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맞아야 하니까 물이 저쪽으로 튀어 버리니까 그건 좀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린 것 같아요.


    >


    강도를 강하게 해 두면, 목젖이 날까봐 토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조금 잔소리가 가렵지만, 볼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방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집에서 사용해도 되지만 조금은 일이라면 제가 쓰는게 낫지 않을까 해서 소개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일단 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그 강한 세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 약하게 바꿔서 뽑는 법이 있고, 게다가 발병 원인 중 하과이거나 바로 구강위생이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경우에도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


    입 속 깨끗한 개입하는 것은 내가 제1최근에 쓰고 있는 오징어 쿠르가 참으로 지금 쓰고 본 것 중에서 제1 했어요.​ 강한 수압을 이용하고 입 앙우이소 식품 수와 플라그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 제1최근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아닌가 하는 소견이 듭니다.


    >


    이렇게 구'건'세척기를 이용하여 편도결석을 빼는 방법을 소견한 것은 정이례기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편도 결석이 생겼을 때는 1번씩 집중적으로 쏘아 주는 것도 좋지만 평소 청결을 관리하는 목적의 사용하면 여러가지로 일석 이조네요!사실, 최근의 성능은 거기에서 모두 비슷한 것이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하나를 다니면서 사용하기 쉬운 전용 가방도 있고 기계가 일체형이었습니다.


    >


    물통의 크기도 다른 것에 비해 크며, 여러가지 생각해 보면 단지 제거하는 용도론만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으로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는 제거하고, 스스로는 절대로 스토리를 할 수 없는 홀가분한 마음 덕분에 요즘 정말 살맛 났어요.


    아! 그리고 추가 방법이라면 재발하지 않도록 양치질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스토리를 했던 용도도 방법이 따로 있어서 요즘 영상이 많으니까 건강을 지키기 위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지 병의 원인만을 뽑는 용도로 사용하기보다는 치아, 잇몸등 구강건강관리를 위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최신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