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 프리즈너 결방 이유?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어린이,홍자,정다경,김과인희 결승 때문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27

    >


    닥터 프리즈 씨 불참 이유? 미스트로트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 나쁘지 않다, 희 결승 때문에?요즘 미스트롯의 인기는 누구나 알고 있는 일이었다 미스트로트를 하는 날은 앞뒤로 꼭 검색어에 오르는 미스트로트였기 때문에 사고가 잦아지고 있다. 그러나 닥터 프리즈현 역시 지금까지 우리 나쁘지 않다고 알려진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신선한 이야기와 장르 때문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갑작스러운 불참 소식에 사람들은 모두 놀랐다. 닥터 프리즈형 씨는 결번 대신 압축판을 방송했다. 아프츄크팡스페샤루은 6.8%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도우려고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더 좋은 드라마를 보여주기 위해서 자결했습니다.


    >


    최신 덱무 나쁘지 않아도 핫한 나의 1은 미스토롯해서 발표되는 트로트만 무려 5천곡! 중장년층은 물론 10-20대의 플레이 리스트에도 음반 몇곡은 필수!이제 트롯이 대거 트로트 전성 시대!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한국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년 트로트 오디션의 탄생! 매회 진행되는 치열한 미션! 트로트 퀸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팽팽한 신경전! 뜨거운 무대! 입을 꽉 붙어 귀에 바싹 올게!트로트 특유의 위대한 폰 퍼브라고 힐링의 대향연!우리는 노래방에 가더라도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것은 다름 아닌 트로트!TV조선"나의 1은 실수 트로트"결승전은 만 2천-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TOP 5성 카인, 정미 아이, 홍자, 킴나프지앙아히, 정 다교은 ​, 과연 미스 트로트 진선미는 누구? 그리고 순위


    >


    5위.킴나히 ​ 킴나히는 발로 차기가 선물한 삼바풍 세미 트로트"칼 버나"로 상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조영수는 김나희의 무대에 곡과 가수의 궁합이 최고라며 극찬했습니다. 인생곡으로는 곡예사의 꽃사랑을 불렀다. 코미디언 그녀에게 딱 맞는 곡이다.회를 거듭하며 최대의 성과를 보여준 가수가 김나희다. 음악실력과 함께 미모도 역시 성장했답니다 개그우먼이 댁 너무 예쁜데... 이런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나도 편견이 있었던 것 같아.지금은 코메디언 김·나희보다 가수 김·나희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1회마다 바뀌는 그녀의 무대는 정규 스토리 가수였다. 재능이 정 스토리로 넘쳐나는 것 같다. 인 센고쿠에게 내 순위는 3위였다.


    >


    ​ 4위.정 다교은 ​ 첫 주자로 나에 서서 발로 차기가 선물한 "사랑의 신호등"에서 발랄한 무대를 선 보였다. 그동안 분위기 있는 무대를 보여 주던 정다경의 발랄한 매력에 객석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다. 인생곡으로는 약수를 불렀다. 제1최근까지 보인 모습은 다 미리 했다는 소견이 큼지막하게 들어갔다.그녀의 진정한 눈물이었다. 홀로 자신을 키워준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였고 아내 소음에 과인오는 과인레이션을 어머니가 직접 참여했는데 거기서부터 진실이 소름끼쳤다. 인 센고쿠의 순위는 1위였다. 마스터들도 잉셍곡밋션에서는 1위를 정 다교은에서 줬다.


    >


    3위.미스토롯미)홍자 ​는 발로 차기의 "이고쯔요"로 평소 실시하지 않은 신선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하와이안풍의 트로트로 평소 쓰던 가슴 목소리가 아닌 피 sound 위주로 노래하는 모습에 전문가들은 칭찬했다. 하지만 목 상태가 좋지 않아 점수는 김나희를 이길 수 없었다. 인생곡은 여는 아이였다. 목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그뎀나 깨끗한 1절이었다. 그러나 2절에서 고 sound 가기 전에 흥을 위한 거 없다고 전문가들이 내용대로 욕심이었다~sound의 이탈이 나오고, 전문가들에게 실망을 안겼다.하지만 나는 다른 생각이었다.인생의 노래는 나의 노래를 들어주는 사람보다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한다.sound이탈까지도 나는 너도 좋아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며 솔직한 홍자의 모습을 보였다. 인선 고백 저의 순위는 2위였다


    >


    2위.미스트 롯데 송)전 미에 ​ 전 미에는 용감한 형제가 만든 "라반원"을 부르게 되었다. 시원한 가창력 무대에 조영수는 이 노래가 소리원 차트에서 잘될 것 같다. 그동안 가창력으로 승부했던 창법과는 달랐지만 어린 돌이 된 것처럼 불러줘 단점이 없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인생곡은 장록수였다. 이 곡을 선택한 이유는 남편이 괜찮을 것이다라고 줄거리를 썼다.장윤정의 비밀을 곧 풀어 주었다. 정 미에는 24세까지 남편과 함께 습관의 생생 활을 했다고 하는 것이다.그들은 그 습관으로, 자신의 가수라는 꿈보다 서로의 사랑을 선택했다는 것이었다 자신의 인 센고쿠의 순위는 4위이다.


    >


    1위.미스트 롯 된 영화인 ​ 송 카인은 윤 명성 작곡가"무명 배우"을 열창했습니다. 자신의 경험을 읊는 듯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객석에서는 눈물을 훔치는 관객도 있었다. 그의 열창에 모두 만족감을 표시했고 전문가 점수는 최고점을 받았다. 인생곡은 단장의 미유고개를 불렀다. 최근까지 가장 많은 1위를 차지한 전통 파이입니다. 나쁘지 않아. 또 나쁘지 않아. 송가인이라고 소견을 했어요. 그러나 자기 색이 강하고 나쁘지 않아 아이에 고백의 순위는 5위입니다. 전통적인 것도 좋지만 다른 멤버들처럼 변천이 많은 것을 괜찮다는 나쁘지 않은 취향인 것 같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의 초대진이 됐다. 축하 축하 실수 트로트 TOP.5솔로 부분~결승까지 감사를 벌인 실가입니다 미스 트로트"Kim, 나쁘지 않아"의 솔로곡"모기 소리"


    미스트로트 정다경 솔로곡 모음


    미스트로트 홍자 솔로곡집


    미스트로트 정미애의 솔로곡 모음


    미스트롯 송 가인 솔로곡 MOsound


    최근까지 미스트로트에서 좋은 음악을 불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