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감독판(20하나9, Midsommar Director’s Cut), 아리 애기스터 감독.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29

    미드 소마, 감독판(2019, Midsommar Director's Cut), 개미 어린이 스타 감독판.로 둥근 지령 수백%.감독판 개봉일은 10월 3일. 어떤 감정적 묘사와 기괴한 장면이 추가됐는지개인적으로는 불호한 영화 앨리 아이스터 감독판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이전 영화를 보고 미드소마 감독판을 봤으면 좋겠다.영화 유전(Hereditary) 그 해괴한 장면과 스토리. 가장 최근에도 잊을 수 없는 영화 속의 초보 스토리도 끔찍하지만 기괴함을 넘어간 정 내용의 결국은 다시 생각하고 싶지 않을 정도다.occult 장르중에서도 수작으로 꼽힐꺼야.유전의 감독이 앨리 아이스터 감독. 2018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너무 너무 나는 화제가 호평을 받은 감독. ​ 2013년 단편 영화<뮌하우젠(Munchausen)>에서 유전이란 영화를 짐작할 수 있다. 뮌하우젠:18세기 소설<뮌하우젠 남작의 모험>에서 유래된 감정적 증상으로 남의 훙미울 끌기 위해서, 아프지 않은데도 꾀병을 부려병원을 방문, 가족 간의 과보호에서 유래하는 정신 병적 증후군이었다.너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두려움! 축제가 끝난 인기전까지는 빠짐없이 올 수 없어.​ 90년에 한번 9일 동안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시작되 ​#무비스토우#movist#영화#Midsommar#Directors_cut#아리아 이스터#풀로렝스퓨#제 크레이그,#윌 포르투#윌리엄 잭슨 하퍼#뮌하우젠 http://www.movist.com/movist3d/movie.asp?mid=52185​


    >


    ​​


    댓글

Designed by Tistory.